텔레프레전스 보행 로봇들과 함께 한 2020년 졸업식
(피닉스, 2020년 5월 11일 /PRNewswire) -- 썬더버드 글로벌 경영대학의 글로벌 커뮤니티가 오늘, 모바일 텔레프레전스 보행 아바타 로봇들과 함께 재창조한 디지털 졸업식을 거행했다. 언젠가 우리 졸업생들은, COVID-19 세계 유행병 발병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졸업을 한 것은 물론 아바타 로봇들을 활용한 최초의 졸업식을 했다는 것을 미래 세대들에게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이다.
"썬더버드 글로벌 경영대학은, 만국기 퍼레이드와 같이 세계를 하나로 모으는 역사적인 전통들을 기리는 하나의 행사로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자 봄 졸업식을 새롭게 탈바꿈했다. 이번 졸업식이 우리 지역사회의 회복력, 자비심 및 창의성을 반영하도록 설계했다. 썬더버드는 학생들에게 독창성과 혁신성을 품고 제4차 산업혁명의 이점 및 혜택들을 최대화 하는 방법들을 가르친다. 이번에 전례가 없는 전 세계 최초의 졸업식을 위해 모바일 텔레프레전스 로봇들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것은 2020년 졸업생들에게 주는 마지막 교훈으로 매우 적합하고 이상적인 방법이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썬더버드가 2021년에 피닉스 다운타운에 신축 경영대학원 개관식을 개최할 때, 졸업생들을 한자리에 모아 다시 한번 축하행사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라고 산지브 카그람 학장이 전했다.
썬더버드 경영대학(Thunderbird School of Global Management)
썬더버드 경영 대학은,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엔터프라이즈(Arizona State University Enterprise)의 한 유닛이다. 썬더버드는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 최대의 도전과제들에 대처할 수 있는 미래에 대비한 글로벌 리더들을 교육함으로써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번영을 창출하며 글로벌 경영과 리더십 교육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썬더버드의 글로벌 경영학 석사 과정은 월스트릿 저널/타임즈 고등 교육(Wall Street Journal/Times Higher Education) 선정 2019년 전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애리조나 주립대학은, 유에스 뉴스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 선정 5년 연속 "가장 혁신적인 학교"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애리조나 주립대학은, 미국 연구 대학(American Research University)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해 접근성, 우수성,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기관을 만들었다. 애리조나 주립대학은, 외부적으로 보여지는 것보다 내부적 기준들을 우선시 하며 단단하고 꾸준하게 성장하는 대학교다. 뉴아메리칸 대학의 원형으로써, 애리조나 주립대학교는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연구를 추구하며, 애리조나 지역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활력에 대한 주된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한다.